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회원기관 안내 및 소식회원기관 홍보 및 소식

회원기관 홍보 및 소식

회원기관 홍보 및 소식

안산시본오종합사회복지관 개관 20주년 맞이 비대면 온라인 마을축제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21-09-27 15:26 조회182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본오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성숙)927일 개관 20주년을 맞이하였다. 본오종합사회복지관은 2001927일 개관한 이후 다양한 사회복지 활동을 진행해왔다.

 

복지관은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우선적 선택"이란 교회 정신에 입각하여 지역 내 육체적, 정신적으로 가난하며 고통받고 소외된 이들을 따뜻한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사회복지의 인간존중과 지역주민의 복지욕구에 부응하는 전문적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복지관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 지침에 따라 20주년 기념행사를 취소하고, 복지관과 오래도록 함께해 주신 지역주민, 이용자, 자원봉사자, 후원자를 위한 축하와 감사의 인사로 대신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복지관은 개관 20주년을 맞아 928()부터 929()까지 비대면 온라인 마을축제 스무 살 당신의 본오, 주민 가까이, 지금 여기를 진행한다.

 

이번 축제는 개관 20주년을 맞이하여 20주년 기념 D.I.Y 슬로건 비누 만들기, 작품 공모전, 포토존 기념촬영 및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 등으로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온라인 매체를 활용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본오종합사회복지관 관장 강성숙 수녀는 본오동 오목골 숲 자락에 지역주민과의 공존의 터로 자리 잡은 본오종합사회복지관이 그 걸음걸이를 시작 한 지 20년이 되었다.’이제 또다시 20년을 향해 문을 활짝 열고 새로운 가치를 몰고 오는 사람들의 힘으로 그 가치들을 새롭게 디자인하며, 앞으로 나아가 마주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